한인 가라오케 골드문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지금껏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그야말로 업계 1위를 자부하는 인계동가라오케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손님이 늘 엄지를 세우고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강남가라오케 1번지 - 강남가라오케 런닝래빗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상의 파티, 회식, 피로연, 데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고객님들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분들의 경우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 오고 있는 만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만큼 한 번에 많은 매니저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만 맹목적으로 찾아서 하노이에 오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말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온 김에 하노이 가라오케도 체험해 보신다 하면 일정 중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반드시 가보셔도 될만한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특정 시간대에 3시간, 5시간 또는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랜도 갖추고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가게가 따로 있다면 그것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담당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저희는 여럿이 한팀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가게를 가셔도 항상 저희 팀원이 가게에 상주해 있습니다.


로컬에서도 그렇지만 지방에서 아무리 죽여준다는 가라오케에 가본다 한들 아가씨 외모나 마인드, 인테리어 등등 수도의 B급 가라오케만도 못하다는거 잘 아실텐데요 베트남이라고 다르겠습니까.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는 다른 어떤 베트남 밤문화로 유명한 곳들 보다도 월등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아시는 분들이야 잘들 아실테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일단 베트남 아가씨 하면 뭐 동남아스러운 외모를 머릿속에 딱 떠오르실텐데요 제가 장담하는데 첫 초이스에서 바로 선택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장까지 해놓고 말없이 가만히 있으면 여기가 베트남인지 홍대 한복판인지 혼란스러우실 겁니다.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쁜 베트남 미녀 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대학생이나 한국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여자 가이드들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남아 유흥 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다양한 고객 군에 맞춰 부담없는 수위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퍼블릭 시스템을 통해 부담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이 많은 시간대를 제외하곤 전부 이용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입니다.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가 2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굳이 택시를 잡거나 대리를 부르고 하실 필요 없도록 하고 있어요.


가라오케와 일반 노래방에 대한 차이점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지만 한 번 와보시면 어떤 점이 다른지 바로 느껴보실 수 있어요. 노래방에서는 노래만 부르지만 가라오케에서는 노래와 술, 연애 모두 가능합니다. 한국의 경우 약간의 눈치가 보일 수도 있는데 베트남 다낭은 워낙 문화 자체가 프리해서 원하시는 부분 모두를 충족할 수 있어요. 베트남에 오시면 헌팅에 대한 욕구가 생기실 수 있는데 예상보다 성공률이 낮은 편이에요. 해외여행까지 왔는데 바람 맞는다면 기분이 참 애매할 수 있어요.


더 많은 인원이 이용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면 됩니다. 비엔티안 KTV는 일반적인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소규모 방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방에는 최신음향이 설치되어 있으며,노래는 다양한 언어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수도라서 호치민이나 다낭처럼 규모 있게 친구들 대기하면서 운영하기는 좀 사실상 힘듭니다. 물론 잘 나가는 가게들 보면 상주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건 상주하는 게 아닌, 외부 친구들이 가게에서 대기하는 상태인 겁니다.


평일기준 도우미들은 100명 주말은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이곳 원오페라는 한인업소이기 때문에 항상 한국 실장님께서 상주하고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곳 입니다. 다낭에 놀러 오셔서 K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가 하노이 지내면서 봤을 때 가장 성공률 좋고, 언제 가도 불만 없이 이용 가능하고, 많은 관심을 받는 곳 세 곳으로 추려봤습니다.


역시 주사위게임 같은 거 하면서 하나 둘 옷벗기기 가능하고 팁 조금 던져주면서 골뱅이 사냥도 충분하다. 주대는 다른 곳보다 약간 비싸다 맥주 하나에 500원 정도 차이?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